내가했던것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 그 해답은 바로 식탐사약!

쉼쉼33 2024. 4. 9. 11: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경험한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 에 대해 속속들이 풀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 정말 어려운 일이죠? 그런데 제가 꽤나 괜찮은 방법을 찾아낸 것 같아서요,,,, 이렇게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졌어요! 일단 시작하기 전에, 다이어트... 하면 떠오르는 건 무엇인가요? 금식? 혹은 땀 흘리며 하는 운동? 네, 그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여기에 또 하나를 추가하고 싶어요. 바로, '식탐 조절'이에요!



식습관부터 바꾸자!
저의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의 성공은, 사실 식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평소에 무심코 먹었던 간식들,,, 이 친구들이야말로 살의 원흉이죠. 그래서 저는 가장 먼저 간식을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어요. 물론, 갑자기 줄이기는 힘들어서 천천히,,, 조금씩 줄여나갔죠.

 

 


식탐사약, 내 다이어트의 구원투수!
저는 어느 날 거울 속에 비친 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마치, '이 사람, 내가 아는 그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그래서 결심했어요. '건강하고 최대한 단기간에 살을 빼자!' 그리고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 해답으로 찾아낸 게 바로 식탐사약이었어요.

 



식탐사약이란?
식탐사약은, 간단히 이름대로 생각해보면 '먹고 싶은 마음을 차단해주는 약'이에요. 홈페이지에 나온 효과로는 식탐차단/포만감증진/붓기완화/체지방감소/신진대사증진/체력보강 이렇게 6가지 효과가 나와있습니다. 제가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실제로 복용해보니 효과가 놀랍더라고요.

 

 



식탐사약의 매력
포만감 증진: 가장 먼저 느낀 건, 평소보다 적은 양을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식욕 감소: 먹고 싶은 욕구가 확 줄었어요. 이전처럼 자꾸만 간식을 찾게 되는 일이 없어졌죠.
단기간 효과: 저는 대략 한 달 정도 복용했는데, 그 사이 몸무게가 확실히 줄었어요.
체력보강: 저희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에 있어서 제가 먹었던 방법들중에 제일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바로 보약이 들어서 쪼금 먹고 운동 많이 하는 단기다이어트는 체력 싸움은 물론 제가 너무 힘들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 지금 먹었던 약이 이게 딱 보강이 되니까 다른 약들보다는 최고라고 느꼈어요~

 



내 경험담
실패했던 과거: 제가 이전에도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았지만! 항상 실패로 돌아갔어요. 왜냐하면, 식탐을 제어하지 못했거든요.
변화의 시작: 하지만 지금 이 약을 복용하고 나서, 제가 조금씩 변하는 걸 느꼈어요. 우선, 먹는 양이 자연스레 줄었고,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체중이 감소했다는 사실에 너무 기뻤답니다!
관리의 중요성: 물론 약만 믿고 편하게 관리하는 마음은 금물이에요. 저도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 관리에 신경 썼어요.

 

 


운동도 꾸준히!
식습관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기 싫어하죠. 하지만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꼭 필요한 과정이랍니다. 저는 특히 유산소 운동을 중심으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들을 찾아서 매일매일 조금씩 했어요. 아까도 말했지만 효과들중에 '신진대사증진'되서 체지방을 연소해 에너지 내기 좋은 몸상태로 변해요. 그래서 운동을 조금하는 거에 비해서 평상시보다 많이 한 것처럼 칼로리를 태우니까 조금씩이라도 더 움직여야겠다 생각이 들겁니다ㅎㅎ

 



결론 및 조언
무실동 단기간다이어트는 제 관리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하지만 중요한 건,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이 함께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약이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나머지는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하니까요!
다이어트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한 번 시도해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물론,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게 좋겠죠?

그럼 여러분, 건강한 다이어트로 더 예쁜 우리 되어봐요💪!

 

 

호저면, 흥업면, 판부면, 명륜동, 단계동, 단구동, 문막읍, 소초면, 지정면, 중앙동, 원인동, 개운동, 일산동, 학성동, 우산동, 태장동, 봉산동, 행구동, 반곡관설동, 백운면, 가현동, 관설동, 반곡동, 원동, 인동, 평원동

 

 

 

자연과한의원 원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05 · 블로그리뷰 41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