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했던것

다이어트약 종류, 효과, 후기, 부작용 내가 먹은 약

쉼쉼33 2023. 3. 24. 14:26

 

 

- 다이어트 계기?
- 다이어트약 종류가 이렇게나? (효과 , 부작용)
- 다이어트약 후기 (내가 먹은 약)

 

다이어트약을 알아보면서

자연스럽게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왜냐면 제가 먹어야하는 약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먹는게 알맞는 이야기죠 ㅠ

 

다이어트 너무 싫다구

 

* 다이어트 한 계기 *

 

암튼 제가 다이어트를 한 계기는

몸무게가 빠르게 쪘기 때문입니다

나잇살도 있었고 그리고

제가 열심히 음식도 많이 먹어서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비만이

올 수 밖에 없는 몸을 만들었고,

또 건강이 악화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렇게 되면서 제 몸을 빠르게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약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리고 커뮤니티 사이트도 가입을 해서

많은 분들에게 알아보았죠

(거의 반이 광보홍보글이었어요)

 

근데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이 바로

한방으로 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약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방법으로 관리를 시작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바로! 어디서 시작을 해야하는지가

정말 문제가 되었어요ㅠ

그래서 많은 곳들을 알아보고

괜찮은 곳들을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그 중에서도 자연과한의원이 괜찮은 거 같아서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으로 관리를 시작을 했구요

 

 

 

그리고 제가 가만히만 있으면서

관리를 안하니까 빠르게 10kg가 찌더라고요.

그래서? 살을 빼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서 빼는 것은 역부족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사실 혼자서 살을 빼다보니까 살이 빠지진 않고

도리어 살이 찌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게 진짜 살이 찌는 거구나 하고

빠르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약을 알아보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을

알아보게 되었죠

 

 

다이어트약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나?

 

다이어트약 종류들을 알아보면서

한약으로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도 있었지만

그 외의 방법들도 있었다는 사실.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을 거에요

암튼 다이어트약 종류에 대해서 좀 써내려가볼게요.

 

 

1. 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는 뇌에 작용을 하면서

식욕을 억제하는 약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하지만 의존성이랑 내성이 생길 수 있어서

주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장기간 복용을 하면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작용에는 불면증, 두통, 오심,

구토 등이 있고 우울감 기분장애가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면서 드시는 것이 좋겠죠?

 

2. 포만감증진제

 

뱃속에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약입니다.

그래서 내가 조금만 먹게 되어도 배가 가스가

차는 느낌을 주면서 음식 섭취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데!

뭐 직접적인 효과는 없다고 합니다 대신에

음식 섭취량 감소에 효과가 있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보조제로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복부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으면서

장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

 

 

3. 대사항진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대사율을 높이면서

에너지 소모율을 증가시키는 약이라고 하는데

에페드린이라는 성분에 의해서

운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데요.

하지만 오후에 먹으면 수면장애,

손발저림이 있으니 주의하기.

 

그리고 저는 병원에서 처방을 받았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에서 아무생각없이

처방을 받았던 것 보다는 이렇게 제 몸에

알맞은 방법으로 하는 것이

걱정없이 하는 것이 더 부담없다고 할 수 있었죠 ㅠ

 

 

 

다이어트약 후기

 

그리고 몸이 10kg가 뿔고나서는

한의원에서 받은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그에 알맞는 운동방법이나 식이요법으로

관리를 할 수 있으니까 건강하게 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다는 점이 있었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요~

 

암튼 저는 거의 지금 두달반을 관리를 했고

제 몸에서 10kg을 감량을 하면서 

조금더 3kg를 감량을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요즘은 몸이 가뿐해진느낌!

그래서인지 살을 더 뺴고 싶었다는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더 빼면은 힘드니까

지금은 그냥 유지만 하고 있어요.

 

암튼 이렇게 꼼꼼하게 알아보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몸매를

꼭 완성시켜보시길 바랍니다!

 

https://pf.kakao.com/_qDxehb

 

자연과한의원 원주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 한의원 원주점 ♥

pf.kakao.com